본문 바로가기
알바생의 빙글빙글 일상/재밌으면 말이 많아지는 알바생

[스포/스압] 방구석 1열, 극한직업 비하인드 스토리 알아보기(2)

by 알바생입니다 2020. 2. 4.
BIG

지난 포스팅인 [[스포/스압] 방구석 1열, 극한직업 비하인드 스토리 알아보기(1)]과 이어집니다.

아직 안 보신 분들을 위해 링크 걸어 놓을게요.

 

[스포/스압] 방구석 1열, 극한직업 비하인드 스토리 알아보기(1)

방구석 1열 - 극한직업 특집편 게스트 극한직업의 감독을 맏은 이병헌 감독, 마형사로 출연한 진선규 배우, 영화를 만든 김성환 제작자 3명이 출연하셨어요. 정통 코미디 감독인 이병헌 감독은 과속스캔들, 써..

ggeun-gi-x-alba.tistory.com

 

 

비하인드  스토리


 

12.

류승룡이 극한 직업 촬영 전에 지인에게 한 말.jpg

너무 멋있잖아요 쓰앵님 ㅜㅜ

 

 

13.

마지막 테드 창과 고반장의 좀비 격투씬, 그 때 대본에 써있는 건 오직 '좀비 고 반장' 다섯 글자가 전부였다고..

이병헌 감독은 한마디도 안하고 소리내서 웃기만 하고 있었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

성격이 너무 착한 진선규 배우가 악역을 할 수 있을 지 걱정했던 이병헌 감독

다음 괜한 걱정~

연기력을 두눈으로 확인한 감독은 마형사 역에 캐스팅 했다고 합니다 ㅋㅋㅋㅋ

해피 엔딩!

 

 

15.

기존 여자 형사 배역 이미지 그대로 캐스팅할지, 모험을 할지 고민이 많았다고 해요.

그러다가 류승룡 배우 캐스팅 이후, 조금 다른 변신을 시도하기로 결심하고 이하늬 배우 캐스팅!

 

 

16.

영호 역의 이동휘 배우는 시나리오 보고 분량에 상관없이 바로 출연을 결심!

 

 

17.

해맑고 하얀 이미지에 반전 피지컬을 가진 배우를 염두하던 재훈 역

공명 배우를 보자마자 낙점!

 

 

 

 


방구석 1열 극한 직업 특집 재밌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ㅎㅎ!

감사합니당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