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바생의 빙글빙글 일상/재밌으면 말이 많아지는 알바생

[스포/스압] 방구석 1열, 극한직업 비하인드 스토리 알아보기(1)

by 알바생입니다 2020. 2. 4.
BIG

방구석 1열 - 극한직업 특집편


 

 

 

게스트


극한직업의 감독을 맏은 이병헌 감독, 마형사로 출연한 진선규 배우, 영화를 만든 김성환 제작자 3명이 출연하셨어요.

 

정통 코미디 감독인 이병헌 감독은 과속스캔들, 써니, 타짜의 각색에도 참여한 신의 손입니다.

스물, 바람 바람 바람을 연출하기도 했구요.

충무로의 김하늘 닮은꼴이라고도 하네요.

 

말 안해도 아실 진선규 배우이십니다.

내 기억나니?

 

김성환 제작자는 이전에도 코미디 영화에 투자를 많이 하셨다고 해요.

현재 어바웃필름이라는 제작사의 대표이며, 극한 직업의 제작자입니다.

 

방구석 1열 녹화일이었던 1/23일이 극한직업 1주년이었다고 해요. 감회가 새로웠을 것 같아요.

 

 

 

줄거리


https://youtu.be/aI5wejCDXtg

이번 포스팅에서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다룰거기 때문에 이 부분은 유튜브 지무비 채널의 동영상을 링크할게요!

영화가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진짜 재미있거든요 ㅋㅋ

 

 

 

 

비하인드 스토리


1.

 최반장으로 나오는 송영규 배우는 원래 류승룡 배우와 절친한 사이라고 해요.

어쩐지 티키타카가 오지더라 ㅎ

 

 

2. 

이 장면은 특별 출연한 신신애 배우의  애드리브라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4.

분량 차이가 얼마 없는 게 킬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극한직업에 등장한 치킨의 수만 무려 총 463마리라고 해요! 거의 주연급

 

 

5.

진선규 배우는 영화 촬영을 위해 실제로 발골 연습을 했다고 합니다.

튀기는 것도 해봤는데 먹었더니 너무 뜨거웠대요ㅜ 귀엽

 

 

6.

특히 오프닝 씬은 100% 이병헌 감독이 만들었다고 해요.

초반부터 영화의 정체성을 보여주기 위함이라고 합니다.

오프닝부터 보통 형사물이랑 다르게 허접한 느낌이어서 마음 놓고 웃었는데 이게 감독이 의도한 거였다니..! 소름..! 

 

 

 

7.

김성환 제작자는 영화 투자사 다닐 당시, 많은 코미디 영화에 투자를 했었다고 해요.

성공한 3개 영화 제목만 말씀해주심 ㅋㅋㅋㅋㅋ

 

 

8.

김성환 제작자의 취향을 저격하는 이병헌 감독

 

그렇지만 1순위는 아니었네요 ㅋㅋㅋㅋㅋㅋ

여기서 허허실실 웃는 두 분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

 

 

9.

이병헌 감독의 영화는 쫙쫙 달라붙는 대사가 기억에 남죠. 

말맛, 일명 티키타카가 미쳐요

진선규 배우는 마작 씬에 나오는 "벌레" 대사가 너무 어려웠다고 해요.

그 특유의 말맛을 살리기가 어려워서 계속 연습했다고 하네요.

그렇게 탄생한 벌-레♡

 

 

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까님 수원에서 작업하신 게 신의 한수 ㅠ

 

 

11.

다음은 캐스팅 비하인드입니다.

류승룡 배우의 캐스팅 성공으로 다른 배역 캐스팅을 고민할 때에는 더 자유롭게 생각할 수 있었다고 해요.

류승룡, 진선규, 이하늬 배우, 이동휘, 공명, 치킨

이 여섯명의 배우들이 함께 출연하게 돼서 정말 다행이에요

딱 이분들이 아니었다면 미친 캐미가 나오지 않았을 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이 너무 길어져서 다음 포스팅에서 계속 하도록 할게요!

 

[스포/스압] 방구석 1열, 극한직업 비하인드 스토리 알아보기(2)

지난 포스팅인 [[스포/스압] 방구석 1열, 극한직업 비하인드 스토리 알아보기(1)]과 이어집니다. 아직 안 보신 분들을 위해 링크 걸어 놓을게요. [스포/스압] 방구석 1열, 극한직업 비하인드 스토리 알아보기(1)..

ggeun-gi-x-alba.tistory.com

 

LIST

댓글